저는 여드름 때문에 많이 고생했었는데
하늘토 한의원을 알게 되어서
3달동안 여드름 집중 치료를 했습니다!!!
그런데 치료를 하면서 너무 빨리 깨끗해 지고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마음처럼
빨리 치료가 안되서 속상하기도 했었는데
완치하고나서는
정말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다들 주위에서 피부 좋아졌다고 한마디씩 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환자분들 피부미인 만들어 주세요 !!!
목록
닫기
닫기
닫기